전체검색 결과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전체검색 결과

상세검색

클린 전체검색 결과

게시판
1개
게시물
6개

1/1 페이지 열람 중


클린콜 업체 후기 게시판 내 결과

  • 안녕하세요!천안아산 청소전문업체 에스클린 입니다!!오늘은 천안 신방동에 위치한 초원아파트로 입주청소를 다녀왔어요:)싱크대 상판과 가스레인지가 놓여있던 부분은기름때가 심각한 상황이였지만 깔끔하게 원래 모습 그대로돌려놓았습니다^^주방 후드부터주방 주변 타일까지 기름때로 인해누렇게 변색된게 보이시나요?전용약품을 이용하여 깔끔하게 청소 진행했습니다.창틀과 바닥은 청소의 기본이죠?더러움과 합의점을 찾을 생각은 절-대 없어요-_-언제 청소한지 모를화장실 환풍기와 배수구ㅠㅠ몰라보게 달라졌지요?배란다 타일의 묵은때도전용약품을 이용해 말끔히 작업 …

    22-01-23
  • 안녕하세요~입주청소, 이사청소 전문 업체으뜸 클린입니다.오늘은 울주 한신아파트를 청소했습니다.♣먼저 집안 구석구석 스팀살균 청소부터→ start저도 같이 청소 중이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~♣창틀 청소는 미세먼지에 호흡기관이랑 연결 되어서 항상 꼼꼼히 신경 쓰는 것 같습니다.♣복도식 아파트라 청소 전은 방 안에서 청소 후에는 밖 복도에서 찍어 봤습니다.창 밖 쪽도 깨끗하게~~♣청소 전 모습을 찍어서야 되는데~~구석구석 곰팡이와 묵은 때가 많았는데 으뜸 클린이 해결다용도실, 베란다, 신발장 역시 스팀살균청소와 전문가 손길이 여러 …

    22-01-23
  • 이번에 저희 사무실에 건물 청소를 하게 되었는데요. 클린 마스터라는 사무실 청소용역업체에 맡겨서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^^ 사무실 청소다 보니 작업량도 많고 범위가 넓다 보니 아무래도 전문적인 청소대행업체를 찾게 되었는데 여기에 맡기길 잘 한거 같네요 만족합니다!

    20-08-07
  • 다온클린 덕분에 새집같은 안락함을 얻어서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.또 이사하게 되면 무조건 다시 맡길거예요.​어디서부터 청소를 손대야 하는지 너무 난감했는데쾌적한 집으로 만들어 주셔서 어찌나 감사했는지..ㅎㅎ​이웃 집도 입주예정인데저희 집 와보시고 업체 번호 달려달라고 하셨어요~!입주청소 하실분들, 한번 믿고 맡겨보세요.

    20-07-27
  • 믿을 수 있는 서비스!​제 집이란 생각으로정성들여 청소해주시고 감사합니다!​현장경험 사례를 바탕으로 한믿을 수 있는 청소 노하우로 하신다니..​대한민국 입주청소 1번지!부산에서 입소문난 이주청소 전문업체​클린지아! 만족합니다~

    20-07-10
  • 유리창이 없는 것처럼 깨끗하고 꼼꼼하게 청소해주셨네요.집안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 주셔서 새집으로 이사가는것 같습니다.감사합니다.

    20-07-06

회원로그인

클린콜 - 입주청소,이사청소,사무실 청소 전국 청소업체 검색 블로그 클린콜 - 입주청소,이사청소,사무실 청소 전국 청소업체 검색 트위터 클린콜 - 입주청소,이사청소,사무실 청소 전국 청소업체 검색 인스타그램 클린콜 - 입주청소,이사청소,사무실 청소 전국 청소업체 검색 유튜브 클린콜 - 입주청소,이사청소,사무실 청소 전국 청소업체 검색 카카오스토리 클린콜 - 입주청소,이사청소,사무실 청소 전국 청소업체 검색 다음블로그

입점문의

클린콜 입주청소 채팅하기 클린콜 입주청소 채팅하기

클린콜 입주청소 카카오플러스 친구